3월 29, 2024

온라인에서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나요?

온라인에서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나요?

스포츠 베팅의 세계는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보였으며, 미국 전역의 많은 주들이 이를 합법화하고 규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나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합법성을 지배하는 다양한 법과 규정이 있기 때문에 답은 복잡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기본과 여러분이 법의 바른 편에 서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안전하고 안전하게 내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위한 최고의 사이트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https://totris.net/.

스포츠 베팅 소개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결과를 예측하고 결과에 내기를 거는 활동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빈도는 문화에 따라 다양하며, 대부분의 내기는 아마추어와 프로 수준 모두에서 축구, 미식축구, 농구, 야구, 하키, 트랙 사이클, 자동차 경주, 종합격투기 그리고 복싱에 놓입니다.

스포츠 베팅은 또한 리얼리티 쇼 대회와 정치 선거와 같은 비 운동 경기와 경마, 그레이하운드 경주 그리고 불법적이고 지하에서의 닭싸움과 같은 비인간적인 경기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자들이 하루 안에 여러 게임에 여러 개의 내기를 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법적 지위는 무엇인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법적 지위는 약간 회색 영역입니다. 그것에 반대하는 연방법은 없지만, 다양한 주법이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주 게임 위원회에 확인하여 법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일부 주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명시적으로 합법화한 반면, 다른 주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법이 명확하고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법이 덜 명확하고 온라인으로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는 방법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법적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 게임 위원회에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법이 무엇이고 여러분이 온라인으로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한이 있는지에 대해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주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허용하나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한 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콜로라도 주입니다
– 델라웨어 주입니다
– 일리노이 주입니다
– 인디애나 주입니다
– 아이오와 주입니다
– 미시간 주입니다
– 미시시피 주입니다
– 네바다 주입니다
– 뉴햄프셔 주입니다
– 뉴저지 주입니다
– 펜실베이니아 주입니다
– 로드 아일랜드입니다
– 테네시 주입니다
– 웨스트버지니아 주입니다

온라인에서 어떤 종류의 내기를 할 수 있나요?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베팅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머니라인 베팅: 돈줄 내기는 단순히 이길 팀이나 선수를 고르는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한 팀의 승리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7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내기에서 이기려면 7점 이상으로 이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들이 6점 이하로 이겼거나 게임에서 진다면, 당신은 내기에서 질 것입니다.
-오버/언더 베팅: 오버/언더 베팅은 한 게임에서 획득한 총점이 특정 숫자를 초과할 것인지 또는 미달할 것인지에 대해 베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오버/언더가 45점으로 설정되어 있고, 경기의 최종 점수가 24-21이라면, 총점이 45점이었기 때문에 오버가 승리할 것입니다.
제안(프로포즈) 내기: 프로포즈 내기는 게임의 최종 결과와 관련이 없는 것에 거는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쿼터백이 한 경기에 던지는 터치다운 패스의 수나 러닝백이 러싱 야드를 몇 개 가지고 있는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내기 이해

베팅에는 포인트 스프레드, 머니라인, 총계(오버/언더)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베팅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에서, 스포츠 북은 한 팀이 다른 팀보다 유리한 선을 정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마이애미 돌핀스와 경기하는 경우 패트리어츠가 7점(-7점) 차이로 선호될 수 있습니다. 패트리어츠에 돈을 걸면 패트리어츠가 7점 이상 이겨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만약 그들이 정확히 7점 차로 이기면, 그것은 “밀어내기”이고 당신의 내기는 환불됩니다.

Dolphins +7에 베팅하면 Dolphins가 게임에서 완전히 이기거나 6점 이하로 패배해야 합니다. 만약 돌핀스가 정확히 7점 차로 진다면, 그것은 “밀어내기”이고 당신의 내기는 환불됩니다. 돈줄 내기는 단순히 어느 팀이 경기에서 완전히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점 스프레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A팀이 B팀을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A팀에 “레이팅”을 걸 것입니다 B팀입니다.

마지막 주요 베팅 유형은 게임의 총 점수에 베팅하는 것입니다(“오버/언더” 베팅이라고도 함). 이러한 유형의 내기로, 당신은 단순히 두 팀의 합산 점수가 어느 정도인지 아니면 그 이하인지를 베팅하는 것입니다

책임감 있는 도박을 위한 팁

책임감 있게 온라인 도박을 하려는 경우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예산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세요. 도박의 흥취에 휘말려 질 수 있는 것 이상의 돈을 걸기 쉽습니다.

-잃을 수 있는 돈으로만 도박을 하세요. 도박을 하기 위해 돈을 빌리거나 도박을 돈을 버는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 도박에서 벗어나세요. 때때로 한 발짝 물러서서 도박이 여러분의 삶을 빼앗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멈출 때를 알아요. 도박은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니라 재미있는 활동이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에 대해 너무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가 난 것을 발견한다면, 이제는 휴식을 취해야 할 때입니다.

결론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합법인 나라도 있고 그렇지 않은 나라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합법적인 나라에 있다면, 여러분은 선택할 수 있는 몇몇 합법적인 온라인 스포츠 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합법적이지 않은 나라에 있다면, 당신은 합법적으로 온라인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없을 것입니다.